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 3가지 정보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 3가지 정보

평소에 소비를 할 때에 현금이나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지불을 할 때가 있습니다. 현금 외에도 상품권도 종류도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알고 있는 것이 도서 구입도 가능한 문화상품권입니다. 문화상품권은 책을 좋아한다면 인기가 많은 상품권입니다. 대형마트에 쇼핑을 한다면 주로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에서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 3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우리나라에는 전국에 대형마트 매장이 있습니다. 대형마트 안에는 규모가 큰 편이어서 쇼핑을 하는데 시간 가는줄 모를 수도 있습니다. 음식, 과자, 음료 등의 코너 부터 시작을 하여 잡화점, 생필품, 전자제품 등 다양합니다. 할인행사를 하는 코너도 있어 평소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싶으면 미리 알아보는 것도 나을 수도 있습니다.



장을 보러 갈 때에는 장바구니를 들고 가는 것도 비닐 값을 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형마트에서 쇼핑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하는 경우도 많을 수도 있습니다. 홈플러스에도 상품권이 있습니다. 일반 상품권, 디지털 상품권, 스마트 상품권으로 구분이 됩니다. 각 각 사용처도 다르니 상품권을 알아보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아요~!



홈플러스 일반 상품권 사용처


일반 상품권은 소액권으로 생활 필수품을 충분하게 쇼핑을 할 수도 있습니다. 권종은 6가지로 2천원권, 5천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이 있습니다. 선물을 하기에도 좋은 종류입니다.



□ 쇼핑 :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Enter6, 신라면세점, 제일모직(백화점제외)

□ 외식 : 빕스, 불고기브라더스, 아웃백, 더플레이스(N서울타워/코엑스/하남·대구신세계/부산광복·영등포·잠실 롯데백화점/천호현대백화점 제외), 마켓오, 드마리스(수원점 사용가능)

□ 레져/문화 : CGV 영화관(5천/1만/3만/5만원권만 사용가능),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서울랜드, 한솔 오크밸리, 글렌로스 골프클럽, 호텔신라, 앰배서더 호텔(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 사용가능), 호텔아쿠아팰리스, 홈브리지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 사용처


디지털 상품권은 선불 카드형 상품권으로 사용을 할 때 마다 권면 금액에서 사용금액 만큼 차감이 됩니다. 홈플러스 매장 및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권종은 3가지로 5만원, 10만원, 자유 충전식(1만원 이상)이 있습니다.


□ 오프라인 :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365플러스, 불고기브라더스, 드마리스(수원점 사용가능)

□ 온라인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홈플러스 스마트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은 장소나 시간에 상관없이 휴대전화 번호로 편리하게 선물을 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일회성 비밀번호인 otp를 도입을 하여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권종은 자유충전식으로 최소 5,000원 이상 충전이 가능합니다. 최대는 50만원 이하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 홈플러스 온라인쇼핑


현금 대신에 사용을 할 수 있는 것이 상품권이지만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유효기간 안에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한다면 한 달에 5권 또는 10권 이상 읽는 분들도 있습니다.


추천글 : 택시요금 계산기 사용을 하는 꿀팁 [포스팅 보러가기]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지만 평생을 살아간다면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책을 꾸준히 읽어보는 것도 좋아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 3가지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품권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