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까지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

해외여행을 갈 때에 가장 많이 이용을 하는 국제공항은 인천공항이 대표적인 공항입니다. 미국, 캐나다, 유럽 등에 비행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세계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공항으로 추후에는 규모가 예전 보다는 커질 것으로 기대를 할 수 있는 잠재력이 높은 공항입니다.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서울이나 인천에서 공항철도를 통해 인천공항에 갈 수도 있지만 만일 인천버스터미널에서 인천공항으로 갈 계획이면 공항철도 또는 택시를 이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정말 급할 때 택시를 이용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시간이 여유가 된다면 공항철도를 이용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


해외로 간다면 공항에는 3시간 또는 4시간 전에 도착을 해야 합니다. 공항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 시간의 여유 있게 몇 시간 전에 오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와이파이포켓 대여서비스를 이용을 한다면 예약바우처를 제시를 한다면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미리 와이파이포켓을 예약을 해야 합니다.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보기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보기


인천공항 외에도 국제공항은 지역에 청주, 대구, 김해, 제주 등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에 위치한 국제공항은 일본, 중국, 대만, 러시아, 동남아 국가에 갈 수 있어 비교적 가까운 나라에 여행을 가기에 좋은 공항입니다. 공항에 갈 때에 버스나 택시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네이버 지도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네이버 지도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왼쪽 메뉴에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길찾기에 자동차를 선택을 합니다. 예를 들어 출발지는 인천종합버스터미널, 도착지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로 입력을 하고 길찾기를 클릭을 합니다.



인천종합버스터미널에서 인천공항까지 택시비는 30,200원입니다. 소요시간은 31분입니다. 요금은 차이가 날 수도 있거나 출발지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택시비 요금은 이러한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열대어 기르기 6가지! 관상어를 키울 때 유용한 꿀팁 [포스팅 보러가기]


첫 해외여행이면 설레일 수도 있습니다. 현지에 도착을 하면 어느 곳에 가볼 지에 대해 머릿 속으로 상상을 해볼 수도 있을 거에요. 해외여행을 한다면 안전하게 여행을 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절대로 여권이나 귀중품을 잃어버리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천공항까지 택시비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택시비를 어떻게 계산을 해야 할 지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