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우리나라에는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치느님이라 부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 한 달에 몇 번은 원하는 치킨 메뉴로 주문을 하여 먹기도 하고, 치킨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굽네치킨을 좋아하시나요? 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배달 어플이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배달통,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의 어플로 치킨, 피자, 중국집 메뉴 등을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에는 포인트 적립이 되는 어플도 있어 꾸준히 모으는 것도 나중에는 현금 처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매장에 방문을 하여 치킨을 먹을 계획이면 미리 영업시간을 알아보고 가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은 다릅니다. 굽네치킨은 전국에 매장이 있습니다. 얼마 전에 신메뉴 굽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나왔습니다. 새우가 들어 있어 기대를 해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굽네치킨 영업시간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보기

굽네치킨 영업시간 네이버 지도에서 알아보기


매장에 방문을 할 계획이면 위치가 어디인지 알아야 하기에 네이버 지도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네이버 지도 어플을 설치를 한다면 원하는 목적지를 찾거나 해당 목적지로 가기 위해 대중교통 정보를 알아볼 때에 유용합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네이버 지도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목록에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 지도 홈페이지에 검색어에 예를 들어 굽네치킨 부산으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굽네치킨 부산매장 목록에 굽네치킨 부산대연1호점을 클릭을 합니다.



굽네치킨 부산대연1호점 전화번호, 주소, 영업시간, 홈페이지, 메뉴, 지도 정보 등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굽네치킨 부산대연1호점 영업시간은 평일 12:00 ~ 24:00입니다. 매장 마다 영업시간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 3가지 정보 [포스팅 보러가기]


굽네치킨에는 치킨, 피자, 세트, 사이드 세트메뉴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메뉴로 주문을 하여 배불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치킨을 좋아한다면 일주일에 한 번은 꼭 드시는 분들도 있을거에요.


굽네치킨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굽네치킨 매장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