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급여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아르바이트 종류는 다양합니다. 고등학교를 졸업을 한 후에 등록금 및 생활비를 마련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평일 저녁, 주말 오전, 오후, 야간에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과거 보다는 최저시급이 8,000원이 넘습니다. 하루에 4시간이라도 주 5일이면 1주에 20시간 정도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알바 급여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알바를 하고 첫 월급을 받던 그 순간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월급으로 휴대폰을 개통을 했던 시절도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은 휴대폰이 있는데 그 당시에 20살이 었던 저만 없어서 고등학교 졸업하기 전에 단기 공장알바가 있어 일을 했던 시절이 기억이 나네요.



알바 급여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알바 급여계산기 사용하는 방법


알바를 알아볼 수 있는 곳은 알바몬, 알바천국 등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알바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이력서를 등록을 하는 것이 원하는 알바가 있다면 지원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한 군데가 아닌 여러 군데를 지원을 하는 것도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알바 급여는 회사 마다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알바 급여계산기 네이버에서 이용하는 방법


알바 급여계산기 네이버에서 이용하는 방법


단기알바를 한다면 점심을 제공을 하는 곳도 있습니다. 대학교 방학이면 단기알바로 생산직을 하는 경우도 있고, 평소에 주말에 편의점 알바를 꾸준히 할 수도 있습니다. 월급을 받는다면 일정금액을 꾸준히 저축을 하는 것이 미래를 준비를 위한 종자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추천글 : 동물 색칠공부 무료프린트 하여 귀여운 동물 꾸미기 [포스팅 보러가기]



인터넷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어에 알바 급여계산기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에 임금계산기에 시급 항목으로 선택을 하고, 시급에 주급이 아닌 월급으로 선택을 합니다. 근무시간은 선택 근무시간으로 선택을 합니다.



예를 들어 임금계산기에 시급 8,720원을 월급으로 선택을 하고, 선택 근무시간에 하루 근무시간 4시간 선택을 하고, 한달 근무일수는 20일로 선택을 한 후에 계산하기를 클릭을 합니다.



계산 결과는 시급 8,720원, 근무시간 80시간, 예상월급은 697,600원입니다. 회사 규정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참고용으로 확인을 하여도 됩니다. 복리후생비, 시간외 근로수당, 연차수당 등은 반영이 되지 않은 금액입니다.


추천글 : 교보문고 재고확인 위치 쉽게 확인하는 꿀팁 [포스팅 보러가기]


정말 급할 때 돈이 필요한데 돈을 빌리는 것이 정말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돈을 모으는 것도 좋지만 추가적으로 비상금을 일정 금액으로 꾸준히 모으는 것도 나중에 정말 급할 때에 사용을 하기에도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알바 급여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알바 급여를 어떻게 계산을 하는지 알아보신다면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